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사회

(사)전국한우협회 군산시지부, 추석 어려운 이웃에 한우로 따뜻한 나눔 전달

2016년부터 지속적 기부로 지역사회 내 나눔문화 확산 앞장

박정희 기자(pheun7384@naver.com)2024-09-10 13:12:46 2024.09.10 11:19:19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사)전국한우협회 군산시지부(지부장 이영철)는 10일 사회복지시설·단체 등 어려운 이웃에 전해 달라며 한우불고기 103kg(320만원 상당)를 군산시에 기탁했다.

 

(사)전국한우협회 군산시지부는 이웃사랑 실천의 일환으로 지난 2016년부터 한우를 기부를 통해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이날 후원된 불고기용 한우는 군산시 푸드뱅크(먹거리나눔터)를 통해 전달돼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식사로 제공될 예정이다.

 

기탁식에 참석한 이영철 지부장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소속 농가 회원들이 마음을 담아 기부한 한우 불고기다”며 “어려운 이웃이 우리의 정성으로 따뜻한 명절을 보내길 바라며 지속적인 나눔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한우협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강임준 시장은 “사료값 급등과 한우가격 하락으로 한우 농가가 힘든 상황인데도 꾸준히 기부해 주셔서 더욱 의미가 깊다”며 “축산인의 어려움을 같이 고민하고 극복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사)전국한우협회 군산시지부는 98곳의 농가가 회원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한우산업의 발전과 회원 농가의 공동이익과 권익보호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