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사회

K-water 전북지역협력단•군산시, 따뜻한 사랑나눔

관내 독거어르신 25세대 추석맞이 식료품세트 전달

박정희 기자(pheun7384@naver.com)2024-09-14 12:38:42 2024.09.13 14:16:36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K-water 전북지역협력단(단장 정원구)과 군산시는  지난 11일 군산종합사회복지관에서 독거어르신 25세대에 행복 꾸러미를 전달했다.

이날 기탁된 행복 꾸러미는 추석맞이 K-water 노사 공동 사회공헌활동으로 재원 185만원은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월급 일부를 공제해 조성한 ‘물사랑나눔펀드’를 통해 마련했다.

행복꾸러미는 추석 명절을 맞아 보관과 조리가 쉬운 식료품 세트로 구성했으며 K-water 전북지역협력단과 시 수도사업소 관계자가 함께 포장했다.

 이후 일행들은 관내 독거 어르신 세대에 직접 방문해 정성어린 선물을 전달하며 안부를 묻는 등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정원구 단장은 "이번 나눔으로 독거어르신들이 조금이나마 든든한 추석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취약계층에 따뜻함을 전달하고 지역사회의 이웃사랑 실천 분위기가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시와 K-water는 상수관망의 심각한 노후화와 누수율을 개선해 깨끗한 물 공급을 실현하고자 지난 2019년부터 현대화사업 위수탁협약체결을 통해 총사업비 665억원을 투입, 5년간 사업 대상 구역 유수율 85% 달성을 목표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