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사회

케이워터기술 군산사업소,어려운 학생 위해 성금 전달

초·중·고등학생 3명에게 장학금 각 50만원 지원

박정희 기자(pheun7384@naver.com)0000-00-00 00:00:00 2024.11.13 09:40:08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케이워터기술 군산사업소(소장 양영길)는 지난 12일 군산시에 아동·청소년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성금 150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타의 모범이 되는 초·중·고등학생 3명에게 학업 장려를 위한 장학금으로 각 50만 원을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원할 예정이다.

 

기탁식에 참석한 양영길 소장은 “우리 아이들이 꿈을 갖고 나아가기를 바라며 케이워터기술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과 함께할 수 있도록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현석 복지환경국장은 “마음을 모아 나눔 활동을 실천해주신 케이워터기술 군산사업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정성이 잘 전달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케이워터기술 군산사업소는 올해 3월에도 군산시와 고위험군 사례대상자 서비스 연계를 위한 민·관 네트워크 구축 협약을 맺고 소외층을 위한 재능기부를 통해 지속적인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