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지역 사회복지단체와 기업체, 유관기관, 봉사단체, 종교시설 등이 다함께 모여 취약층의 따뜻한 겨울나기 후원행사를 가졌다.
군산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홍용승·이하 협의회)는 28일 협의회 사무실 앞 광장에서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에는 협의회를 비롯해 ▲군산의료원(원장 조준필) ▲(주)SGC(대표이사 박준영) ▲(유)나성이앤티(대표이사 최은성) ▲진포포럼(회장 홍용승) ▲군산경찰서 경찰발전위원회(위원장 조희민) ▲대한예수교장로회 충진교회(담임목사 이일호) ▲(유)은파장례문화원(대표이사 홍용승) ▲국제라이온스356-C지구 서해라이온스클럽(회장 백영태) ▲㈜대운산업개발(대표이사 함경식) ▲군산해양경찰서 정책자문위원회(회장 고병수) 등이 동참했다.
이날 홍용승 협의회장과 임원, 최은성 (유)나성이앤티 대표이사, 조준필 군산의료원장, 김현익 군산경찰서장, 함경식 ㈜대운산업개발 대표 외 40여 명의 봉사자들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지역 내 취약층과 군산지역아동센터 46곳을 위해 맛있는 김장김치를 담그기 위해 배추를 절이고 양념을 버무리는 등 구슬땀을 흘렸다.
이날 담근 김장김치는 800박스(5kg‧4천만원 상당)에 달하며 사회복지시설과 각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취약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홍용승 협의회장은 “어려운 경제 여건속에서도 이번 행사를 위해 도움을 주신 기업과 단체, 시설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김장김치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