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사회

자원봉사자의 날, 나눔의 마음으로 하나 돼

2024 군산시 자원봉사자 대회 성료…봉사자 공로 격려

박정희 기자(pheun7384@naver.com)2024-12-04 15:38:20 2024.12.04 15:38:07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군산시는 (사)군산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황진)가 주관한 제19회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 ‘2024 군산시자원봉사자대회’가 4일 군산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자원봉사자들의 공로를 기리고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한 자리로 자원봉사자 350여 명이 참석해서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참석자들이 서로를 격려하고 그동안의 활동에 대한 공로를 치하하는 등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올해에도 군산시 자원봉사자들은 바쁜 일상에도 불구하고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들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대상으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해 왔다. 

 

특히, 한여름 수해 복구 작업에는 많은 봉사자들이 적극 동참해 따뜻한 지역 사회 온정과 연대를 보여주기도 했다. 

 

또한 전북특별자치도지사 표창, 군산시장 표창, 전북특별자치도의회 표창,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장 표창 등 여러 기관에서 자원봉사자들의 헌신을 인정하며 표창을 수여했다. 

 

황진 이사장은 축사를 통해 “군산시 곳곳에서 나눔과 봉사의 정신으로 헌신해 주신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드린다”며 “자원봉사로 온정이 넘치는 군산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문자가 잘 보이지 않을 경우 여기 를 클릭해주세요.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