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사회

HD현대인프라코어‧군산종합사회복지관, 온정꾸러미 지원

군산금강로타리클럽도 취약층 가정 도와 ‘훈훈’

황진 기자(1004gunsan@naver.com)2024-12-27 17:06:12 2024.12.27 17:04:00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HD현대인프라코어 군산공장(공장장 박진규‧이하 군산공장)과 군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황성덕‧이하 복지관)이 온정꾸러미 지원으로 군산 관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함을 전했다.

 

 복지관에 따르면 군산공장과 복지관은 지난 23일 지역사회 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사랑을 담은 식탁, 따뜻한 겨울’ 온정꾸러미 지원사업을 추진했다.

 

 총 500만원 상당 물품으로 꾸려진 온정꾸러미는 죽, 김, 참치 등 일상적인 생활에 필요한 식료품들로 구성됐으며 이를 통해 지역사회 70가정의 이웃에게 경제적 부담을 덜어줬다.

 

 박진규 군산공장장은 “이번 지원사업은 겨울철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마련했다”며 “지역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과 복지 향상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같은 날 복지관은 국제로타리3670지구 군산금강로타리클럽 (회장 조규철) 후원으로 취약층 가정에 스탠드 에어컨 설치를 진행했다.

 

 이번 지원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가정의 주거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이뤄졌다.

 

 조규철 군산금강로타리클럽 회장은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에 동참하게 돼 기쁘다”며 “소외된 이웃을 위한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황성덕 관장은 “HD현대인프라코어, 군산금강로타리클럽과 협력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에게 온정의 손길을 베풀 수 있어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문자가 잘 보이지 않을 경우 여기 를 클릭해주세요.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