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사회

에이본호텔 군산, 개관 10주년 맞아 새로운 변화 시작

오는 15일 10주년 기념 특별행사도 마련, 지역사회와 상생‧협력 다짐

황진 기자(1004gunsan@naver.com)2025-04-03 12:02:52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군산의 호텔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에이본호텔 군산이 개관 10주년을 맞아 새로운 변화를 시작한다. 특히 개관 10주년 기념 특별한 행사도 마련했다.

 

 에이본호텔에 따르면 지난 2015년 4월 15일 문을 연 에이본호텔 군산은 위탁운영에서 직영호텔로 전환하며 군산의 주요 행사들을 품은 본부 호텔로 자리잡았다. 꾸준한 운영을 이어온 스퀘어 뷔페와 2019년 문을 연 월명일식은 지역 내 확고한 입지를 다졌다.

 

 특히 에이본호텔은 올해 개관 10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 천연 추출 아로마오일 워머를 전 객실과 호텔 여러 곳에 설치해 ‘아로마 호텔’로 변신을 시도한다.

 

 성장과 꿈, 새로운 도약을 상징하는 ‘마스코트’를 공개하는 한편, 군산의 감성을 더하기 위해 레트로 만화책 3,000권과 커피&차를 갖춘 ‘스토리 라운지’를 그랜드 오픈한다.

 

 에이본호텔 관계자는 “호텔문화는 혼자 자립해 운영될 수 있는 공간이 아닌 군산이 살아나고 이 도시에 뿌리내린 이들과 함께 성장해야 한다”며 “에이본호텔은 지역사회와 상생과 협력을 통해 군산내일, 그리고 다음 10년을 함께 만들어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개관 10주년을 기념하는 이브닝 칵테일&야외 BBQ 네트워킹 파티 ‘에이본 투모로우’가 오는 15일 오후 5시부터 호텔 로비와 라운지, 야외 테라스에서 열린다.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문자가 잘 보이지 않을 경우 여기 를 클릭해주세요.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