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사회

읍면동 소식

조촌동 지사협, 저소득 가구에 ‘오감 만족 가족 캠프’ 선물

1박 2일간 다채로운 프로그램 통해 체험 활동 즐겨

황진 기자(1004gunsan@naver.com)2025-04-14 15:12:02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조촌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관내 저소득 가구 11가족 40명에게 ‘봄날의 특별한 추억’을 선물했다.

 

 조촌동 지사협은 조촌동 특화사업인 우리 가족 1박 2일 추억 만들기 ‘오감 만족 가족 캠프’ 특화사업을 지난 12~13일 1박 2일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가족 캠프에 참가한 부모와 자녀들은 국립청소년바이오생명센터와 연계해 ▲가족 향수 ▲감자빵·테라리움 만들기 ▲가족오락관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오감 체험 활동을 즐겼다.

 

 가족들은 1박 2일간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고 입을 모았다.

 

 캠프에 참여한 한 가족은 “6인 가족이라 가족 모두 1박 2일 캠프를 하는 것은 시간적․경제적으로 어려운 일이었다. 이렇게 좋은 기회를 통해 가족과 소중하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황순정 민간위원장은 “이번 캠프를 통해 온 가족이 더욱 친밀해지는 시간이 된 것 같아 기쁘다.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해 행복한 가정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조촌동 지사협은 올해 특화사업으로 ▲홀몸 어르신 생일상 차려드리기 ▲여름철 삼계탕 지원 ▲청․장년 건강음료 지원사업 등을 추진하고 있다.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문자가 잘 보이지 않을 경우 여기 를 클릭해주세요.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