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사회

HD현대중공업, 취약층에 4천만원 상당 여름나기 성품 지원

이웃사랑 실천으로 사회공헌 선도 ‘귀감’

박정희 기자(pheun7384@naver.com)2025-07-25 15:33:43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HD현대중공업(대표이사 이상균·노진율)이 25일 혹서기 취약층 건강한 여름나기를 지원하고자 4,000만원 상당의 여름나기 선풍기와 보양식 꾸러미를 군산시에 전달했다.

 

연무진 군산공장장은 “올해 여름도 폭염이 이어질 것으로 전망하는데 더위에 지친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HD현대중공업은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강임준 시장은 “취약층을 위한 의미있는 나눔에 감사드린다”며 “올해는 예년보다 기상 여건이 더욱 악화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시에서도 체계적인 보호 대책을 마련해 빈틈없이 만전을 기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HD현대중공업은 지역 내 소외층을 위한 사회공헌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왔으며 이번 성품 전달 이후에도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한 사회적 책임을 지속적으로 이행해 나갈 계획이다.

 

시는 이날 전달된 성품이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취약층과 어르신들에게 고루 배분돼 더위로부터 안전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울 방침이다.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