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사회

군산해수청, 직원 간 소통‧협력 강화 자리 마련

변화관리 워크숍 개최…조직 일체감‧활기찬 직장 분위기 조성

황진 기자(1004gunsan@naver.com)0000-00-00 00:00:00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군산지방해양수산청(청장 류승규)은 지난 3일 조직의 일체감 함양과 직원 화합 도모, 직무 역량 강화 등을 위한 ‘2025 전 직원 변화관리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전 직원 73여명이 참여했으며 ▲청렴 OX 퀴즈 대회 ▲팀빌딩 단체활동 등으로 구성돼 직원들이 해양수산부의 비전과 목표를 공유하고 각 부서 간 소통과 협력을 강화하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날 청렴 OX 퀴즈 대회를 통해 조직 내 갑질행위 근절과 청렴문화 확산을 도모하고 직원들의 반부패·청렴 의식을 다시 한번 제고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각 부서장을 포함한 전 직원 4개 팀을 편성해 팀 대항 체육행사 레크레이션을 실시해 직원 상호 간 친밀감을 높이며 서로 소통하고 건강한 조직문화를 형성하는 기회가 됐다.

 

류승규 청장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군산청이 규제혁신·적극행정 발굴에 앞장서고 직원들의 소통과 협력을 바탕으로 더욱 발전하는 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정기적 교육과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