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사회

읍면동 소식

임피면 지사협, 착한가게 4곳 릴레이 가입

㈜상원이앤지·조은가정의학과의원·모현흑염소·옹고집쌈밥

황진 기자(1004gunsan@naver.com)0000-00-00 00:00:00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임피면 착한가게로 가입한 옹고집쌈밥.

 

㈜상원이앤지·조은가정의학과의원·모현흑염소·옹고집쌈밥이 임피면 착한가게 4곳으로 연이어 가입했다.

 

이번 릴레이 가입은 임피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이희풍 이장협의회장이 관내 대표들을 일일이 찾아가 착한가게 취지와 기부 방식을 설명하고 참여를 독려해 나온 결실이다.

 

㈜상원이앤지는 금속제품 제조업을 주력으로 하는 임피면의 대표적 향토기업이며 조은가정의학과의원은 임피면 내 유일한 가정의학과로 지역주민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다.

 

또, 모현흑염소와 옹고집쌈밥은 건강과 맛을 동시에 잡아 방문객들에게 사랑받는 지역 맛집이다.

 

현판 전달식에서 최금자 임피면장, 지사협·이장협의회 관계자들은 착한가게 대표들에게 현판을 전달하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또한, 참석자 모두가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고 지속적인 나눔 문화 확산을 다짐하는 뜻깊은 시간도 가졌다.

 

김대권 지사협 위원장은 “지역 내 기업, 의료기관, 맛집이 함께 힘을 모아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따뜻한 공동체를 만드는 데 기여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착한가게 가입을 확대해 나가며 나눔 문화가 뿌리내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