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사회

군산시노인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분회장들과 의견 교류

오는 29일 예정, 군산‧서천 어르신 생활체육대회 개최계획도 협의

황진 기자(1004gunsan@naver.com)0000-00-00 00:00:00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사)대한노인회 군산시지회(지회장 이래범‧이하 군산시노인회)는 9~10월 개최 예정인 행사와 관련해 분회장들과 의견을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분회장 협의회는 8일 군산시노인회관 대회의실에서 27명의 분회장이 참여한 가운데 ‘제29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와 ‘군산‧서천 어르신 건강기원 생활체육대회’ 개최계획 등 설명 및 노인회원 등록 배가를 위한 협조사항 등을 부탁했다.

 

오는 29일 월명체육관에서 개최될 ‘제29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는 관내 어르신과 내빈 등 1,200여 명을 모시고 유공자 표창 등 기념식과 축하공연을 비롯해 읍․면․동 대표 중 예선을 통과한 동네 가수들이 참가하는 시니어 노래자랑대회 등 흥겨운 한마당 잔치를 펼칠 계획이다.

 

또한, 올해로 3회째를 맞는 ‘군산‧서천 어르신 건강기원 생활체육대회’는 10월 17일 수송체육공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양 시‧군 어르신과 내빈 등 400여 명을 참가해 시‧군을 대표한 게이트볼, 파크골프 선수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겨루며 민속놀이로 연날리기를 할 예정이다.

 

이래범 군산시노인회장은 “이번 대회에 회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안전하고 즐거운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9월 장마’라는 신조어가 생긴 것처럼 예측하기 어려운 집중호우가 빈번해지고 있기에 철저한 대비로 인명과 재산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히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