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사회

전북은행, ‘일상을 충전하다’ JB STAY ON 통장 체크카드 신규 이벤트 실시

오는 11월2일까지...JB카드 콘서트티켓, 배달의 민족쿠폰 10만원 캐시백 제공

박정희 기자(pheun7384@naver.com)0000-00-00 00:00:00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백종일)은 생활비 관리에 특화된 JB STAY ON 통장의 자동·직접 충전 기능을 알리고 연결 체크카드 발급 활성화를 위해 ‘일상을 충전하다, JB STAY ON 통장 연결 체크카드 신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JB STAY ON 통장과 연결된 체크카드 신규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1월 2일까지 약 2개월간 진행되며 생활 속 다양한 충전 테마를 활용해 충전 기능을 자연스럽게 인지할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는 총 3가지 테마로 구성된다. 

 

먼저 ‘감성충전’은 오는 14일까지 체크카드 신규 발급 후 매주 1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매주 2명(총 4명, 1인 2매) 추첨을 통해 JB카드콘서트 티켓을 증정한다.

 

‘허기충전’은 이벤트 기간 동안 체크카드 신규 발급 후 매주 1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9주 동안 매주 5명을 추첨해 총 45명에게 ‘배달의 민족’ 1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지갑충전’은 체크카드 신규 발급 후 누적 사용 금액이 90만원 이상인 고객 중 1명을 선정해 1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전북은행은 이번 이벤트와 함께 JB STAY ON 통장+체크카드 동시가입 프로세스를 신설하고 체크카드 결제 중 잔액부족 상황에서 실시간 충전 안내로 금융 편의성을 강화했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JB STAY ON 통장과 체크카드로 스마트한 금융 생활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며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이벤트와 상품을 선보이며 고객 중심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