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사회

새만금개발공사, 자립준비청년 20명에게 IT 기자재 전달 ‘응원’

AI활용 중심 디지털 역량강화 교육 서비스도

박정희 기자(pheun7384@naver.com)0000-00-00 00:00:00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새만금개발공사(사장 나경균)는‘꿈.잇(IT).다(함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새만금 지역 내 자립준비청년 20명에게 IT기자재를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청년들의 안정적 사회 진입을 돕고 미래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디지털 기초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사회적 가치 실현 노력의 일환으로 마련되었다.

 

‘꿈.잇(IT).다(함께) 프로젝트’는 공사가 추진하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보호아동과 자립준비청년들이 꿈을 이어가고 사회적 자립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공사는 이들에게 AI활용 중심의 디지털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으며 테블릿 PC 등 IT 기자재를 전달했다.

 

이를 통해 교육과 기자재 제공을 연계한 실질적 지원 체계를 구축했으며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나경균 사장은 “이번에 지원된 기자재와 교육이 자립준비청년들의 더 넓은 세상으로 나아가는 디딤돌이 되기를 바란다”며 “청년들이 안정적으로 사회에 정착하고 스스로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