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사회

군산·서천 노인회 친선교류 생활체육대회 개최…620여명 참여

화합과 우정 돈독

박정희 기자(pheun7384@naver.com)2025-10-17 10:45:52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군산시와 서천군 어르신들이 화합과 우정을 다지는 ‘서천 · 군산 어르신 생활체육 친선교류대회’가 17일 군산수송체육공원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행사에는 강임준 시장을 비롯해 대한노인회 충남 서천군지회, 대한노인회 전북 군산시 지회, 참가 선수 등 620여 명이 참여했다.

 

이날 개회식에서는 대한노인회 서천군지회 김윤태 회장의 힘찬 대회 선언을 통해 양 도시 노인 회원들의 화합과 건강을 기원했다.

 

이래범 대한노인회 군산시지회 회장이 대회사를 통해 “생활체육을 통해 친선을 다지며 군산과 서천이 함께 어르신 복지와 여가문화 증진에 힘써 나가자”며 시작을 알렸다.

 

강임준 시장은 “이번 대회가 군산과 서천 어르신들이 한자리에 모여 상생의 가치를 되새기고 활기찬 노후생활을 열어가는 뜻깊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참가자 620여 명은 게이트볼과 파크골프 등 다양한 생활체육 종목에서 기량을 겨루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고 대회는 시상식과 폐회식을 끝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군산시 관계자는 “100세 시대란 말이 사회적으로 널리 쓰이고 있지만 멋진 노후는 건강이 없이는 불가능하다”며 “모든 어르신들이 꾸준한 운동으로 아름다운 노후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