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사회

시민과 상인 즐거운 한마당, 29일 군산공설시장서 와글와글 시장가요제 열려

개그맨 황기순 사회로 실력있는 출연진·초청가수 무대 등 활력

박정희 기자(pheun7384@naver.com)0000-00-00 00:00:00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깊어가는 가을, 전통시장에 음악으로 활기를 더하는 와글와글 시장가요제가 이번엔 군산 공설시장을 찾아온다.

 

29일 오후 2시 공설시장 북문 광장 특설무대에서 시민과 상인이 함께 즐기는 ‘와글와글 시장가요제’가 펼쳐진다.

 

이번 행사는 전북자치도상인연합회와 JTV전주방송이 주최·주관하고 전북도와 군산시가 후원한다.

 

특히, 시민이 직접 참여하는 무대를 통해 전통시장들이 단순한 거래 공간을 넘어 소통과 즐거움이 공존하는 열린 문화공간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행사 진행은 관록의 개그맨 황기순이 맡아 특유의 재치로 현장 분위기를 돋운다.

 

이어 이진관, 민수현, 오로라, 화자 등 초청 가수들이 무대를 풍성하게 채워 관객과 함께 음악과 웃음으로 가득한 가을 축제의 장을 만들 예정이다.

 

본선에는 예선을 통과한 10개 팀의 시민 참가자가 무대에 올라 각자의 개성과 노래 실력을 뽐내며 경연을 펼친다. 

 

수상자는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인기상으로 선정되며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왕중왕전 본선 진출권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온누리상품권, 자전거 등 푸짐한 경품추첨 행사와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체험·홍보 부스 등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어 시장 방문객들에게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동시에 제공할 예정이다.

 

군산시 관계자는 “이번 가요제가 시장 곳곳에 활력을 불어넣고 시민과 상인이 함께 공감하며 웃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상인들의 자생력 강화와 쾌적한 시장 환경 조성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참가 접수는 행사 당일 오전 11시부터 현장 접수로 진행되며 참가 문의는 군산공설시장 상인회(☎063-445-4929), 기타 행사 관련 문의는 군산시청 일자리경제과(☎063-454-2686)로 하면 된다.​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