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사회

읍면동 소식

나운1동 지사협, 저소득가정 고3 수험생 합격응원 선물꾸러미 전달

따뜻한 마을 공동체 만들기 앞장

황진 기자(1004gunsan@naver.com)0000-00-00 00:00:00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나운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관내 저소득가정 자녀 중 2026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고3 수험생 합격을 응원하는 선물꾸러미를 전달했다.

 
선물꾸러미는 나운1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승수)에서 후원한 지정기탁금으로 마련했다.
 
꾸러미에는 수험생 합격기원과 취업성공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합격엿, 영양제, 담요 등 선물꾸러미 24세트(180만원 상당)를 알차게 마련해 취약층 가정 고3 수험생과 취업준비생 24명에게 전달했다.
 
꾸러미를 전달받은 학생은 “이렇게 정성들여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삼석 위원장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수험생과 취업준비생 모두를 응원한다”며 “남은 기간을 차분하게 준비해 시험 당일에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지금까지의 노력이 좋은 결실을 맺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나운1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따뜻한 마을 공동체를 위해 매년 희망나눔 이웃돕기성금 전달,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착한가게 정기후원, 무료급식소 봉사활동 등 주민 대표로서 나눔 실천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