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에너지(주) 군산공장이 사회공헌활동 일환으로 군산종합사회복지관(이하 복지관)에 태양광발전시설을 지원했다.
한화에너지(주) 군산공장과 복지관은 지난 18일 복지관에서 ‘에코하우스 22호점’ 기탁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에코하우스 사업은 한화에너지(주) 군산공장이 에너지 취약층과 복지시설에 친환경 태양광발전시설 설치를 지원하는 프로젝트다.
이는 지역사회의 실질적 에너지 복지를 향상시키는 동시에 탄소 배출 감소를 통한 환경 보호에도 적극 기여하고 있다.
22번째 에코하우스로 선정된 복지관은 태양광발전시설을 통해 기관 운영에 필요한 전력을 안정적으로 수급하고 전기 요금을 절감해 복지관 운영의 지속가능성을 높이고 더 나은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화에너지(주) 군산공장 관계자는 “복지관에 에코하우스 22호점을 지원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번 지원이 지역사회의 지속가능한 발전에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황성덕 군산종합사회복지관장은 “한화에너지(주) 군산공장의 아낌없는 지원 덕분에 복지관을 더욱 안정적이고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됐다”며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에 깊이 감사드리며 소중한 에너지를 통해 지역주민에 더 큰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