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수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황기룡)가 관내 경로당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가졌다.
서수면 주민자치위는 매년 이웃 간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실시해 왔으며 올해도 위원 20여 명과 서수면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이 참여해 김장김치 120포기를 담갔다.
지난 26일 정성껏 담근 김장김치가 서수면의 각 마을 이장들을 통해 관내 경로당 34개소에 직접 전달됐으며 이장들은 김장김치 전달과 함께 어르신들의 안부를 묻고 건강을 살폈다.
황기룡 주민자치위원장은 “어르신들께서 김장김치를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군산로컬푸드복합센터‧이마트 군산점, 취약층에 김치 전달
경암동에 ‘사랑의 김장김치’가 잇달아 전달됐다.
경암동 행정복지센터는 군산로컬푸드복합센터(센터장 이창한)와 이마트 군산점(점장 이석호)이 김장김치를 기탁하며 올해도 변함없는 이웃사랑을 실천했다고 27일 밝혔다.
군산로컬푸드복합센터는 경암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김장김치(4kg) 140상자를 기탁했고 이어 이마트 군산점(점장 이석호)도 김장김치(4kg) 108상자를 전달하며 나눔에 동참했다.
경암동은 기탁된 김장김치를 추운 겨울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저소득 취약가구에 지원할 예정이다.
군산로컬푸드복합센터, 이마트 군산점 관계자는“작지만 정성을 담아 준비한 김장김치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어려운 이웃 위해 십시일반 마음 모아
선유2구상가번영회(회장 이근중)가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성금을 기탁했다.
선유2구상가번영회는 27일 옥도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이웃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자 상가번영회 회원들이 뜻을 모아 십시일반 마련했다.
이근중 회장은 “번영회 회원들과 뜻깊은 일에 동참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상가번영회가 되기 위해 지속적 나눔활동에 참여하겠다”고 전했다.
전재언 옥도면장은 “전해주신 따뜻한 마음을 꼭 필요한 대상자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