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사회

세아씨엠 봉사단‧군산종합사회복지관, 따뜻한 나눔실천

지역 내 취약층 가정에 김장김치 전달

황진 기자(1004gunsan@naver.com)2025-11-28 09:47:20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세아씨엠 봉사단(단장 오세연)과 군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황성덕)은 최근 겨울을 맞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김장김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사업인 '주민이 주도하는 인크루시브 생태마을 프로젝트: 모두의 마을' 사업 일환으로 주민활동가도 힘을 보태 나눔 의미를 한층 더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세아씨엠 봉사단원들과 주민활동가들은 이른 아침부터 함께 모여 김치를 담그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번 봉사를 통해 김장김치 40박스와 반찬통 20개가 지역 내 취약층 가정에 전달됐다.
 

오세연 봉사단장은 “지역주민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게 돼 보람있었다”며 “지역사회에 꾸준히 관심을 기울이고 온기를 나눌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황성덕 관장은 “주민활동가들과 기업 봉사단이 한마음으로 김장을 담그는 모습에서 진정한 공동체의 힘을 느낄 수 있었다”며 “이번 김장 나눔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