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사회

읍면동 소식 이모저모

나운1동 주민자치위원회, 사랑의 성금 300만원 기탁

위원들 자발적으로 마음 모아

황진 기자(1004gunsan@naver.com)2025-12-31 10:54:04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나운1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승수)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기탁된 성금은 나운1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추운 겨울에 더욱 힘들 취약층에게 조금이라도 힘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자치위원회 위원들이 자발적으로 마련해 의미를 더했다.

김승수 주민자치위원장은 “뜻깊은 일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나누는 일에 관심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길란 나운1동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속적 관심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시는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드린다"며 “기탁받은 성금은 나운1동 저소득층을 위한 복지사업에 사용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신풍동 주민자치위원회, 연말 이웃사랑 성금 100만원 기부
취약층에 따뜻한 나눔 실천


신풍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장은식)가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100만원을 기부했다.

 

이번 성금은 한 해를 마무리하며 이웃과 온정을 나누고자 주민자치위원회 위원들이 자발적으로 뜻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층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장은식 주민자치위원장은 “연말을 맞아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다시 한 번 돌아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사회에 따뜻한 위로와 희망이 전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보영 신풍동장은 “매년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드린다”며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옥산면 생활개선회, 이웃돕기 백미 기탁

 관내 소외층 위한 나눔 실천

 

옥산면 생활개선회(회장 문영미)가 연말연시를 맞아 백미 10kg 35포(100만원 상당)를 기탁하며 훈훈한 이웃사랑을 보여줬다.

 

문영미 회장은 “모두가 경제적으로 어렵고 힘든 시기이지만 관내 어려움을 겪는 소외층을 조금이나마 돕기 위해 힘을 보탰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회원들과 함께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필요한 지원을 계속 이어나갈 것도 약속했다.

 

고안성 옥산면장은 “어려운 경제 여건속에서도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옥산면 생활개선회에 감사드리며 면에서도 다가가고 찾아가는 복지 행정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