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문사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사회

군산교육청, 사랑의 헌혈 행사…혈액 수급 지원

관내 학교‧기관 교직원 자발적 참여, 올해 4회 계획

황진 기자(1004gunsan@naver.com)0000-00-00 00:00:00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군산교육지원청(교육장 이성기)가 사랑의 헌혈 행사를 개최, 혈액 수급 안정에 힘을 보탰다.

 

군산교육청은 22일 청사에서 대한적십자사 전북혈액원 헌혈버스를 이용해 ‘ESG 실천 사랑의 헌혈’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혈액 수급 안정화에 기여하고 생명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군산 관내 학교와 기관 교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군산교육청은 매년 정기적 헌혈 행사를 추진하며 지역사회 나눔 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올해는 분기별 1회씩 총 4회의 헌혈 행사를 계획해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3월 1분기 헌혈 행사에 이어 이날 2분기 사랑의 헌혈 행사를 진행했다.

 

또한, 하반기에도 분기별 헌혈 행사를 추진해 생명 존중과 나눔 문화 정착에 기여할 계획이다.

 

이성기 교육장은 “교직원들과 함께 지속적 헌혈 참여를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생명 존중 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