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문사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사회

군산경찰서, 청소년 참여 정책자문단 위촉

영광여고 학생 18명 구성, 청소년 눈높이 정책 구현

황진 기자(1004gunsan@naver.com)0000-00-00 00:00:00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군산영광여고 학생들이 군산경찰서 ‘청소년 참여 정책자문단’으로 위촉, 청소년 눈높이에 맞는 치안정책 구현에 나선다.

 

군산경찰서 학교전담팀은 24일 군산영광여고를 방문해 청소년 참여 정책자문단 위촉식을 진행하고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위촉식에서는 정책자문단으로 선발된 자문단원 18명에 대한 위촉장을 수여하고 향후 활동 방향에 대한 토의를 진행했다.

 

정책자문단은 치안 정책 실수요자인 청소년들이 경찰의 학교폭력 예방 등 청소년 보호 정책 수립 시 의견을 제안하고 참여하는 회의체다.

 

자문단 학생들은 정책 제안과 더불어 청소년 경찰학교에서 경찰관 직업체험 시간을 갖고 학교폭력예방 캠페인과 청소년 비행우려지역 합동 순찰 등 다양한 치안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임정빈 군산경찰서장은 “청소년 정책자문단이 청소년 치안정책에 참여해 의견을 제시·반영할 수 있는 소통창구 역할로써 최선을 다하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