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경제

군산제일신협, 온누리상품권 환급 캠페인 전개

전통시장 활성화 전략사업 일환…5천여만원 상가 매출 증대 기여

황진 기자(1004gunsan@naver.com)2024-10-15 14:44:43 2024.10.15 14:34:20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군산제일신협(이사장 박창길)은 군산 관내 전통시장에서 온누리상품권 환급 캠페인을 실시하며 지역경제와 전통시장 활성화에 기여했다.

 

 이번 캠페인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전통시장 활성화 전략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12일 오전 9시부터 군산수산물종합센터에 상가 이용자 5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 제일신협 임직원 30여 명은 군산수산물종합센터 개장 시간에 맞춰 상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수산물을 3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온누리상품권 1만원을 환급해주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로 인해 5,000여만원의 상가 매출 증대에 기여했다.

 

 제일신협은 지난 2021년 군산수산물종합센터 상인회와의 단체 협약을 통해 체결된 ‘소상공인 어부바플랜’에서부터 시작돼 3년째 전통시장 살리기에 앞장서고 있다. 

 

 아울러 신협중앙회 사회적금융본부와 협력해 침체된 시장 경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의 활기찬 재기를 위해 힘을 보태고 있다.

 

 이 밖에 센터 상인들의 매출 증대를 위한 다양한 캠페인뿐만 아니라 상인들의 체크기 활성화, 센터 내 ATM 설치 등 금융 편의 제공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 중이다.

 

 박창길 이사장은 “코로나 팬데믹, 유통 구조변화 등 생존의 위기에 직면해 있는 전통시장 소상공인들에게 제일신협의 전통시장 지원사업이 큰 힘이 되길 바란다”며“앞으로도 전통시장을 어부바하는 대표 금융 협동조합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