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경제

청년뜰 창업센터,‘무인양품(MUJI)-연결 시장' 팝업스토어 협업 개최

오는 16일~17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로컬브랜드 판로개척⁃홍보 확대

박정희 기자(pheun7384@naver.com)0000-00-00 00:00:00 2024.11.13 09:49:37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군산시 청년뜰 창업센터(이하 창업센터)가 오는 16일부터 17일까지 ‘무인양품 <연결되는 시장> 연계 임시매장(팝업스토어) 지원’ 사업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한다.

 

생활용품 브랜드 무인양품(MUJI)은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기 위한 취지로 지난 2020년도부터 영등포 타임스퀘어 매장에서 지자체 등과 협업해 지역의 생산자, 소상공인, 창작자와 함께하는 <연결되는 시장>을 추진중이다.

 

이번 임시매장에는 군산시 창업기업 총 11개사(식품 9개사, 비식품 2개사)가 참여한다. 

 

참여기업들은 군산시 특산품인 박대, 찰보리 등을 활용한 식품류부터 캐릭터 상품까지 방문객에게 다양한 상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장 운영 부스에서는 영수증 기획 행사 등 방문객과 함께하는 부대행사도 진행된다.

 

이번 협업은 지역 상품을 수도권 소비자에게 알리는 등 군산시 지역브랜드의 유통망 확대와 매출 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지자체와 사기업의 공동행사 개최는 판로개척을 위한 새로운 발판이 될 것으로 보인다. 

 

군산시 관계자는 “군산지역 창업가의 우수제품을 널리 홍보하고 수도권 지역의 새로운 소비자를 유입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다”며 “더 많은 군산 창업가의 판로개척 및 우수제품 발굴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