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경제

군산 소재 ㈜유제이 송길섭 대표, 전북도 우수중소기업인 선정

친환경 잔디관리제 개발, 최근 3년간 매출 66% 성장 기록

황진 기자(1004gunsan@naver.com)2025-08-13 11:54:34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유제이 송길섭 대표.


군산 소재 기업 유제이 송길섭 대표가 전북도 우수중소기업인으로 인정받았다.

  

전북도는 지역경제와 산업 발전에 기여한 중소기업인을 발굴·격려하기 위해 1323회 전북도 우수중소기업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올해 수상자는 고용창출, 매출신장, 지역발전공헌, 장수기업, 창업기업, 중소기업협동조합 등 6개 분야에서 8명이 선정됐다.

  

이중 유제이는 창업기업 분야로 친환경 잔디관리제를 개발해 최근 3년간 매출 66% 성장을 기록했다.

  

또 지난 20216월 설립 이후 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한 지속적 기술개발로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수상자들에게는 공로패와 인증현판, 경영개선보조금 2,500만원이 수여된다.

  

또한, 도 경영안정자금 최대 7억원, 이차보전 최대 3% 우대금리, 성장사다리 육성사업 가점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김관영 지사는 중소기업이 성장하고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실질적 정책을 지속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수중소기업인상은 2003년부터 매년 시행돼 올해까지 총 129명의 수상자를 배출했다.


올해는 24개 기업이 응모해 31의 경쟁률을 기록했으며 서류심사와 현장평가, 중소기업지원기관협의회 심층심사를 거쳐 분야별 최고득점자가 최종 선정됐다.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