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정치

시의회, 군산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 후보자 오는 14일 인사청문회

인사청문특위 설경민 위원장·윤신애 부위원장 선임

15일 경과보고서 채택 여부 결정

박정희 기자(pheun7384@naver.com)2026-01-06 10:39:25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시의회 군산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 후보자 인사청문특별위원회 설경민 위원장과 윤신애 부위원장.

  

군산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 후보자에 대한 인사청문회가 진행된다. 


시의회 군산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 후보자 인사청문특별위원회(위원장 설경민‧이하 인사특위)는 5일 제1차 회의를 개최하고 군산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 후보자 자질과 역량을 확인하기 위한 본격 검증 활동에 돌입했다.
  
인사특위 위원장에는 설경민 위원, 부위원장 윤신애 위원이 각각 선임됐으며 김영란, 김영자, 최창호, 한경봉, 서동완 위원까지 총 7명으로 구성됐다.
  
인사특위는 회의에서 인사청문회 활동계획서 채택과 증인 신청 등 주요 안건을 의결하며 준비를 완료했다.
  
인사특위는 오는 14일 인사청문회를 개최해 후보자 정책 소견을 청취하고 지역색을 살린 콘텐츠 개발 능력과 조직 관리 리더십, 공직자로서 자질과 역량을 다각적으로 검증할 계획이다.
  
또 다음날인 15일 인사청문 경과보고서 채택여부를 결정한다.
  
설경민 위원장은 “군산문화관광재단은 군산시 문화예술과 관광산업 미래를 설계하는 중추적 기관이다”며 “후보자가 군산 가치를 높일 전문성과 자질을 갖춘 적임자인지 시민 눈높이에서 공정하고 객관적으로 철저히 검증하겠다”고 강조했다.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