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행정

강임준 시장, ‘6.3 대선' 투표 독려 캠페인 총력

“사회적 약자 배려‧투표율 제고 위해 최선을 다할 것”

박정희 기자(pheun7384@naver.com)2025-05-14 14:29:17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강임준 시장이 오는 6월 3일 실시되는 제21대 대통령선거를 앞두고 시민들의 적극적 투표 참여를 독려하는 캠페인을 전개했다.

 

강 시장은 “선거는 우리 미래를 결정하는 중요한 선택의 순간이다”며 “시민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가 변화와 발전을 이끌어 낼 수 있다”고 강조했다. 

 

군산시는 제21대 대통령선거를 앞두고 시민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선거 환경을 조성하고 민주주의 꽃인 투표율을 높이기 위해 홍보 활동을 적극 펼쳤다. 

 

시청사 외벽 및 읍면동 지정 게시대를 통해 투표독려 문구를 게시하고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투표 참여를 독려할 예정이다. 

 

특히, 강 시장은 “모든 시민이 차별없이 참여할 수 있는 공정한 선거 환경이 중요하다”며 “사회적 약자, 고령자, 장애인 등 누구도 소외되지 않고 소중한 투표권을 행사할 수 있도록 투표소 접근성 확보, 편의시설 확충, 맞춤형 지원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제21대 대통령선거 사전투표는 오는 29일부터 30일까지 관내 27개 사전투표소에서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본투표는 6월 3일 오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 관내 78개 투표소에서 실시된다.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문자가 잘 보이지 않을 경우 여기 를 클릭해주세요.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