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행정

새만금기본계획 재수립 전략적 대응 총력…부서 합동 점검회의

재수립 마무리 단계 새만금개발청 등 관련기관 간 협의체계 강화

박정희 기자(pheun7384@naver.com)0000-00-00 00:00:00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군산시가 2일 부시장을 비롯한 전 국·소·과장이 참석한 가운데 새만금 기본계획 재수립(MP) 대응을 위한 점검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새만금 기본계획 재수립 절차가 마무리 단계에 접어든 가운데 군산시 미래 성장동력과 핵심 현안이 최종 계획에 반영되도록 대응 논리를 보완하고 부서별 역할을 재정비하기 위해 마련됐다.

 

회의에서는 그동안 발굴해 온 건의사업을 중심으로 △재수립(안)의 주요 변경사항 △군산시 건의사항 반영 여부 △부서별 추가자료 제출 계획 △부처·새만금개발청 대응 방안 등을 집중 논의하며 대응 논리를 보완했다.

 

시는 향후 기본계획 재수립안이 확정되기 전까지 새만금개발청 및 관계 부처와 협의체계를 강화하고 보완자료와 근거자료를 추가 제출하는 등 적극 대응을 이어갈 계획이다.

 

김영민 부시장은 “새만금 기본계획 재수립은 향후 20년 군산과 새만금의 산업기반을 좌우하는 중대한 과정이다”며 “각 부서는 건의사항이 최종 계획에 반영될 수 있도록 끝까지 책임있게 대응해달라”고 강조했다.

 

군산시는 관련기관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전략사업이 충분히 반영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