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교육

군산청소년수련관 '따뜻한 한가위 보내세요~'

군산노인종합복지관과 행복송편 만들기 행사 진행

황진 기자(1004gunsan@naver.com)2024-09-13 14:32:03 2024.09.13 14:31:09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군산청소년수련관(관장 이원영)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늦봄터에서 추석을 맞아 지난 12일 '선배시민과 함께하는 행복송편 만들기'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행사는 송편 만들기를 통해 세대 간의 이해와 소통을 증진하기 위한 목적으로  군산노인종합복지관과 협력해 진행됐다. 선배시민과 후배시민이 함께 송편을 만들고 이를 지역사회에 기부해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기부활동을 통해 송편은 이웃들에게 전달했으며 청소년들이 지역사회에 사랑과 관심을 전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정서희 청소년은 “선배시민분들과 함께 활동하면서 나눈 대화를 통해 어르신들을 더욱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 됐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많은 분들이 따뜻한 추석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원영 관장은 “이번 송편 기부를 통해 추석을 맞이한 모든 이들이 조금이나마 행복과 온정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 며 “향후에도 청소년들이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통해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상호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