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여성시각디자이너협회가 주최한 제5회 KWVD신진디자이너전에 국립군산대학교 산업디자인학부 학생들이 우수한 성적을 냈다.
군산대 산업디자인학부에 따르면 이번 신진디자이너전에 4학년 강연주, 김도은, 김어진, 김윤지, 박지은(국문학과), 서가은, 송유진, 이하늘, 하지언, 한연우, 후신휘, 3학년 강희진, 김석연, 김소정, 김진희, 김채민, 박규나, 송민서, 쉬지에션, 안주연, 우아란, 오현성, 임다영, 신경주, 최유민, 최예지, 함아름, 이경훈(공간디자인융합기술학부), 2학년 강수현, 김나영, 조현아 그리고 박사과정 우커만 학생이 작품을 전시했다.
제5회 KWVD신진디자이너전은 유망한 예비 디자이너들에게 창작 기회를 제공하고 그들의 창의적인 작품을 대중에게 선보이는 자리로 지난달 16일부터 22일까지 수림문화재단 김희수아트센터 아트갤러리2에서 개최됐다.
전시 작품 중 김윤지, 이하늘, 하지언, 김어진, 한연우, 강희진, 오현성, 송민서, 신경주, 최예지, 안주연, 우커만 학생이 우수작품상을 수상했다.
군산대 대표로 우수작품상을 수상한 김윤지 학생은 “작품을 하면서 힘들었지만 좋은 결과를 얻어 기쁘다”며 “창의적이고 의미 있는 디자인을 통해 사람들에게 긍정적 영향을 미치는 디자이너로 성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