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교육

군산청문집, 즐겁고 행복한 학교문화 만들기 힘써

군산경포초에서 학교폭력예방&청소년보호캠페인 전개

황진 기자(1004gunsan@naver.com)2025-05-08 17:24:53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군산시청소년문화의집(관장 김보경)은 8일 아침 등굣길 군산경포초등학교(교장 손진영)에서 학교폭력예방&청소년보호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학교 내 학교폭력을 예방하고 청소년들이 지역사회 안에서 건강하고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지도하는 것을 목적으로 추진했다.

 

 이날 군산경포초를 비롯해 학생맞춤통합지원부장, 교육복지사, 전문상담교사, 학생자치회, 교육복지봉사동아리, 또래상담동아리, 군산시청소년성문화센터(센터장 신정아), 액션러닝협동조합(이사장 김미옥), 군산YMCA(이사장 소성호) 등 450여 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자체 제작된 판넬과 홍보물을 활용해 학교폭력으로부터 청소년을 보호하고, ‘기운내, 넌 이미 멋진 사람이야’라는 슬로건 아래 함께 웃고 즐기는 학교문화를 만드는 데 힘썼다.

 

 손진영 교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학생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학교생활의 중요성을 느끼고 실천하는 계기가 됐다”며 “학교폭력 없는 즐겁고 행복한 학교를 만들어가기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보경 관장은 “청소년들이 학교와 지역사회에서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이 긍정적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문자가 잘 보이지 않을 경우 여기 를 클릭해주세요.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