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문화

청소년 예술문화활동 지원 위해 맞손

군산YMCA‧한국예총 군산지회, 업무협약 체결

황진 기자(1004gunsan@naver.com)2025-04-10 17:43:53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군산YMCA(이사장 소성호)와 한국예총 군산지회(회장 황대욱)가 청소년의 예술문화활동 지원을 위해 손을 잡았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청소년들의 창의력과 문화적 감수성을 키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상호 협력하고자 마련됐다.

 

 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 청소년 예술문화활동 운영은 물론 이와 관련한 기타 다양한 활동에서도 긴밀히 협력할 예정이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청소년 예술문화활동의 공동 운영 ▲청소년 대상 기타 문화활동에 대한 협력 등으로 이에 대한 세부사항은 추후 협의를 통해 구체화할 방침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소성호 군산YMCA 이사장과 황대욱 한국예총 군산지회장이 참석해 서명하고 앞으로의 협력과 청소년 문화 발전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 청소년들에게 보다 다양한 문화예술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장기적으로는 지역 예술문화 생태계 활성화에도 기여하겠다는 포부를 내비쳤다.

 

 소성호 이사장은 “청소년들이 예술을 통해 자신을 표현하고 지역사회 안에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다”며 “이번 협약이 실질적 청소년 문화 활성화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대욱 회장은 “지역 예술인들과 함께 청소년들에게 양질의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예술이 삶 가까이에 있는 경험을 청소년들에게 선물하고 싶다”고 밝혔다.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문자가 잘 보이지 않을 경우 여기 를 클릭해주세요.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