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스포츠/건강

S-배드민턴클럽, 지역 엘리트 꿈나무 지원

군산금강중 배드민턴부에 재능기부‧후원금 100만원 전달

황진 기자(1004gunsan@naver.com)2026-01-30 13:47:28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군산 조촌동 소재 S-배드민턴클럽(대표 박예찬)이 지역 배드민턴 꿈나무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S-배드민턴클럽은 지난 27일 군산금강중학교 배드민턴부를 방문해 선수들을 격려하고 재능기부 활동과 함께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지역 엘리트 배드민턴 선수들의 성장을 돕기 위해 박예찬 대표와 소속 코치 9명(정현걸‧김지우‧김선용‧강형엽‧이정효‧ 이지은‧이세영‧허준회‧이상진)이 뜻을 모았다.

 

이날 S-배드민턴클럽 코치들은 선수들에게 실전 노하우를 전수하며 선후배 간 돈독한 정을 나눴다.

 

S-배드민턴클럽은 이번 후원을 시작으로 초등학교에서도 재능기부를 이어갈 예정이다.

 

또 초·중·고‧대학교까지 연결되는 체계적 후원 시스템을 구축해 지역 엘리트 선수들과 유대 강화뿐 아니라 미래세대 성장 기반을 마련하는 데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박예찬 대표는 “선후배가 함께 호흡하며 성장하는 과정이 지역 배드민턴 발전의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며 “지속적 재능기부와 후원을 통해 후배 선수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운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하겠다”고 밝혔다.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