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사회

나운동 소재‘성일추어탕’미성동 착한가게 가입

평소 어려운 이웃 돌봐

박정희 기자(pheun7384@naver.com)2024-04-22 15:28:56 2024.04.22 13:27:15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나운동에 위치한 ‘성일추어탕’이 착한가게에 가입하며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기로 했다.

 

이에 미성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노석․김용배)는 22일  성일추어탕(대표 박풍덕)을 찾아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하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박풍덕 성일추어탕 대표는 평소에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나눠 왔으며 이번 착한가게 동참 역시 어려운 이웃에게 더욱 힘이 되고자 하는 선한 행보의 하나로 지역사회의 모범이 되고 있다.

 

박풍덕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며 “따뜻한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나눔에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김용배 민간위원장은 “관심과 사랑으로 보내주신 기부금은 소외계층에게 힘이

되도록 좋은 곳에 사용하겠다”며 “더 많은 가게들이 기부에 동참해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사는 따뜻한 미성동이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착한가게’는 매월 최소 3만원 이상, 매출의 일정액을 정기적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하는 가게로서, 매장을 경영하는 자영업자 또는 기업,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약국 등 모든 업종의 참여가 가능하다.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