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문화

청문집 ‘유니스’ 댄스팀, 군산 청소년문화제 대상

황진 기자(1004gunsan@naver.com)2024-04-22 09:46:46 2024.04.22 09:46:16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군산시청소년문화의집(관장 김보경‧이하 청문집) ‘유니스’ 댄스팀이 2024 군산 청소년문화제에서 대상을 받는 영광을 안았다.

 

 올해 군산 청소년문화제는 지난 20일 해병대 사령부와 (사)해병대전우회 중앙회가 주최하고, (사)해병대전우회 전북연합회, (사)해병대전우회 군산지회, (사)진포문화예술원이 주관했다.

 

 유니스 팀은 청문집 댄스동아리로 2022년부터 군산의 다양한 지역축제에 참여해 무대 경험을 쌓아가며, 이번 청소년문화제에서 잇지의 ‘WANNABE’와 블락비의 ‘HER’ 등의 파워풀한 댄스로 우수한 실력을 선보였다.

 

 대상을 받은 유니스 팀원들은 “지난 2022년 청소년문화제에 참가했을 때에는 순위권에 들지 못해 아쉬움이 컸기에 이번 청소년문화제에는 정말 열심히 준비했다”며, “다행히 연습한 만큼 결과가 좋아서 뿌듯하다”고 전했다.

 

 김보경 청문집 관장은 “유니스 팀이 청소년문화제에서 대상을 받은 것에 대해 자랑스럽고 무척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자신들의 꿈과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과 노력을 하겠다”고 전했다.

 

 청문집은 댄스동아리뿐만 아니라 재능을 가진 청소년들을 위해 다양한 동아리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청소년 동아리 참여 문의는 청문집(451-7942)으로 문의하면 된다.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