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사회

HD현대인프라코어,백미 1천만원 상당 기부 ‘따뜻한 사랑 나눔’

임직원들 자발적 참여로 성금 모아 나눔문화 확산

박정희 기자(pheun7384@naver.com)2024-09-10 11:08:53 2024.09.10 11:08:27 링크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HD현대인프라코어 군산공장(공장장 박진규)은 10일 추석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군산시에 백미 345포(1,0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의미에서 HD현대인프라코어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모은 성금으로 이뤄졌으며 후원된 백미는 관내 사회복지시설, 저소득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박진규 군산공장 수석은 “매년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지속하는 것이 임직원 모두의 뜻이다”며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한가위를 보내시도록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임준 시장은 “나눔을 이해하고 실천하는 HD현대인프라코어 군산공장 임직원분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후원해 주시는 마음을 기억하며 더욱 필요한 곳을 찾아가고 보듬는 행정복지를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HD현대인프라코어 군산공장은 지난 2010년 설립돼 지역사회의 고용 창출과 더불어 군산시 건설기계업의 활성화를 이끌어오고 있으며 직원들의 적극적 기부를 통해 나눔문화 확산에도 앞장서고 있다. 

 

※ 군산신문사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